본문 바로가기
그리스 모든 여행

그리스 아름다운 마을 14 곳, 2부

by Bilberryy 2021. 1. 26.
반응형

이 포스팅은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작은 마을 14 곳을 소개합니다.

 

그리스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마을을 설명하기 위해 최상급 표현을 사용하면 간단하겠지만 실제로 설명하기에는 "놀랍고 그림 같고 경치가 좋다" 등등 보다 더욱 아름다운 단어가 필요합니다.

즉 어떤 미사여구도 이 작은 마을을 정의할수 없습니다. 남쪽의 햇살이 가득한 해변에서 북쪽의 산촌에 이르기까지 그리스의 작은 마을들은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기억에 남는 장소로 떠오를겁니다. 

 

7. 미팀나

 

dreamstime/© Karelgallas

 

Molyvos라고도 알려진 미팀나 Mithymna는 Lesbos 섬의 관광 수도입니다. 이 그림 엽서같은 마을에는 언덕을 오르는 갈색

석조 주택이 있으며, 바다와 이 지역 랜드마크인 미팀나의 비잔틴 성 사이에 끼어 있습니다. 

 

어선이 항구를 채우고 마을은 올리브 숲을 포함한 농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발견되는 환대와 꽃으로 장식된 석조 주택과 마을의 전반적인 매력에 높은 점수를 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곳을 그리스에서 가장 예쁜 도시라고 부릅니다.

 

6. 칼람바카

 

dreamstime / © Emicristea

 

Kalambaka라는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유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붉은 지붕의 집은 메테오라 산봉우리 사이의 작은 계곡을 채우고 오래된 집 중 일부는 바위지대까지 뻗어 있습니다.

 

좁은 돌길은 길을 잃지 말라고 만들어졌으며 구석 구석에 다채로운 색감의 즐거운 요소가 만들어졌습니다. 고대 그리스 사원의 유적은 성모 마리아에게 헌정된 10 세기 교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메테오라의 유명한 수도원으로 가는 관문인 칼람바카는 수제 나무 기념품을 살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5. 파르가

 

dreamstime / © Petar Vician

 

 

Parga는 그리스 해변 휴양지의 차세대 핫스팟입니다. 마을의 1 위 방문객인 그리스인들에게 물어보세요. 이 고대 도시에는 일광욕이나 수영을 하기에 완벽한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면 두 개의 역사적인 성, 작은 반도에 위치한 14 세기 베네치아 성과 언덕에서 파르가를 내려다보는 알리 파샤 성 유적지를 탐험하세요. 근처 과수원과 올리브 나무를 거닐어보세요. 집에 돌아 왔을때 파르가 방문 기념을 추억하기 위해 특산물인 파르가 꿀을 구입해보세요.

 

 

4. 미코노스 타운

 

dreamstime / © Niradj

 

 

미코노스는 그리스 신화에 빠져들기 좋은 곳입니다. 그리스 태양신 아폴로의 아들 또는 손자인 미콘스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미코노스 타운은 꽤 바위가 많은 땅 위에 있습니다. 베네치아 시대의 풍차로 유명합니다. 일부 풍차는 집으로 개조되었습니다. 

 

해안가를 지키는 펠리칸 페트로스와 물 위로 뻗은 발코니가 있는 어부의 집인 리틀베니스도 보고 싶을 것입니다. 다채롭게 장식된 흰색 주택은 미코노스에 국제적인 느낌을줍니다.

 

3. 시미타운

 

dreamstime / © Gerasimovvv

 

 

Symi는 조선업 및 스펀징의 중심지였지만 오늘날에는 여행자를 들러붙게 만드는 자석같은 곳입니다. 해안가 카페와 물이 내려다 보이는 벤치가 있는 Symi는 집들의 배치가 사진처럼 산악 섬의 언덕을 오르는 것같은 이국적인 느낌을줍니다. 

 

언덕에 지어졌으므로 한 공간에서 다른 공간으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를 조절하십시오. 주요 명소로는 18 세기 그리스 정교회 수도원, 성 요한 기사단이 지은 도시가 내려다 보이는 성, 비잔틴 인이 지은 수많은 교회와 예배당이 있습니다.

 

2. 모넴바시아

 

 

둑길은 모넴바시아Monemvasia의 섬 마을과 펠로포네스 해안의 그리스 본토를 이어줍니다. Monemvasia는 건축으로 잘 알려진 중세 도시로, 붉은 기와 지붕이 소박한 색상의 건물을 덮고 있습니다. 파도가 바위에 부딪혀 부서지는 이 옛 요새 마을은 매우 그림처럼 아름답습니다. 

 

예전 방문객들은 Monemvasia를 로맨스에 완벽한 마법의 동화 속 장소라고 불렀습니다. 섬을 휩쓸고 있는 오래된 성을 보면 매혹 될 것입니다. 벽으로 둘러싸인 마을은 비잔틴, 베네치아 및 오스만 제국의 과거를 잘 보여줍니다.

 

1. 오이아

 

 

오이아는 13 세기부터 여행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이곳은 산토리니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가 될 때까지 오랜 세월에 걸쳐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환상적인 전망, 멋진 일몰, 오래된 선장의 집을 보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Oia는 한때 해운업의 강국이었습니다. 건물은 순백색입니다. 

 

교회에는 섬 주변의 물과 일치하는 짙은 파란색 돔이 있습니다. 

이 마을은 차가 없어 좁은 거리를 안전하게 걸으며 많은 미술관을 거닐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