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 모든 여행

그리스 최고의 해변 TOP 10 , 1부 _ #아기오스 프로코피오스 #쿠쿠나리에스 #파라다이스비치 #발로스라군 #린도스비치

by Bilberryy 2021. 3. 25.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그리스 최고의 해변 베스트 10곳을 소개합니다.

 

그리스는 관광지를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운 해변으로도 아주 유명합니다. 그리스 본토와 많은 훌륭한 섬들, 그리스 해안의 많은 곳에서 아름다운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여행객들은 해안으로 향하는 모든 여행지에서 그곳만의 유일한 것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행객들이 그리스 최고의 해변 중 하나를 방문하든 모두다 방문하든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억에 남을 특별한 경험을 갖게 될 것입니다.

 

10. 아기오스 프로코피오스

 

더 많은 사진들 보기

 

아기오스 프로코피오스Agios Prokopios의 낙소스 섬 해변은 하루 종일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훌륭한 안식처입니다. 여행객들은 일년 내내 파라솔을 빌릴수 있으며 해변에서 일광욕을 즐길수 있지만, 여름철에는 강한 바람으로 방문객들에게 일광욕보다 윈드 서핑이 더 즐기기 좋습니다. 그리하여 바람을 이용한 윈드서핑이나 패러글라이딩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아기오스 프로코피오스의 전망은 그리스 최고 중 하나입니다. 방문객들은 북쪽으로 바위의 노두를, 남쪽으로 그늘을 만들어주는 커다란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해변은 얕은 해안선을 즐기며 시장과 카페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9. 쿠쿠나리에스

 

 

스키아토스Skiathos 섬에 위치한 쿠쿠나리에스 비치Koukounaries는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물은 맑고, 모래는 부드러우며, 바위와 소나무 숲은 이 지역 특유의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관광객은 물에서 수영, 보트타기, 스키타기 또는 육지에서 승마를 볼 수 있습니다. 해변에는 캐주얼한 식사를

위한 식사 옵션이 있으며 보다 편안한 접근성을 위해 인근에는 많은 리조트가 있습니다.

 

쿠쿠나리에스비치 더많은 사진 보러가기

 

 

8. 파라다이스 비치

 

flickr / yuankuei

미코노스 섬은 정말 천국의 고향입니다. 이곳은 특히 모래와 바다 근처에서 밤새 파티를 즐기고 싶은 관광객에게 더욱 천국입니다. 

 

파라다이스 비치는 파티어, 자연주의자 또는 그 누구라도 저녁부터 새벽까지 신나는 해변 경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방문객이 파티에 관심이 없더라도 물은 따뜻하고 해변의 모래는 부드럽습니다.

다양한 음식과 음료들이 충분히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집에 남겨 두십시오.

 

7. 발로스 라군

 

 

크레타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인 발로스 라군 비치Balos Lagoon (또는 발로스 비치)는 키사모스Kissamos 마을 근처에 있습니다. 이메리 그람부사Imeri Gramvousa의 작은 섬과 Crete크레테 섬의 끄트머리에 위치한 이 해변은 보트 또는 자동차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발로스 라군에서 방문객은 분홍색 모래와 파란색 및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인 바위의 노두가 함께 만들어내는

멋진 풍경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이곳은 틀림없이 그리스 전체에서도 영화나 드라마 배경으로 가장 많이

촬영된 자연의 경이로운 선물입니다. 그래서 매해 엄청난 수의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7 월과 8 월이 가장 바쁜시기입니다. 발로스 라군 여행객들은 미리 약간의 간식이나 다과를 챙겨 오길 권합니다. 해변에 작은 카페가 있지만 메뉴가 다양하지 않을것입니다.

 

6. 린도스 비치

 

더 많은 사진 구경하기

 

로즈섬Rhodes에는 그리스 섬의 역사와 바다를 결합한 지역인 팔라스 비치Pallas Beach라고도 하는 린도스 비치Lindos Beach가 있습니다. 여행객은 가까운 하이킹 거리내에 있는 4 세기 사원을 바라보며 해변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바다에서 느긋한 휴식을 취하고 카누 또는 패들 보트를 빌려 해안의 잔잔한 오후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하얀 집과 자갈길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산허리 정착촌인 린 도스 인근 마을은 반드시 방문해야합니다.

거리가 보행자를 위해 만들어졌기 때문에 안전하게 다닐수 있고, 현지 요리를 맛보며 기념품도 구입해보세요.

 

5. 엘라포니시 비치

 

flickr / sez9

 

엘라포니시 비치Elafonisi은 정말 훌륭합니다. 크레타 섬 남서부의 엘라폰시Elafonsi 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분홍색과 흰색 모래는 모든 연령대의 수영 자들에게 완벽한 푸른 물을 제공합니다. 인명 구조 원은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보장하며 우산 대여는 더운 그리스 여름에도 모든 관광객을 시원하게 유지합니다.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방문객은 인근 Chrysoskalitissa 수도원 또는 Agia Irini 등대를 쉽게 둘러 볼 수 있습니다.

 

4. 시모스 비치

 

wikipedia /   Nikos Kanellopoulos

 

 

Elafonisos의 작은 섬에는 종종 지역 주민들이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칭찬하는 Simos Beach가 있습니다. 청록색 바다, 모래 언덕 및 독특한 식물의 조합은 모두가 높이 평가하는 분위기를 만듭니다. 실제로 방문객들은 잔잔한 물과 활기찬 파티 분위기로 유명한 시모스 해변에서 관광객보다 더 많은 현지인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온 가족이 낮에는 Simos Beach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모래 바닥이있는 맑고 얕은 물에서 수영하고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이 지역의 많은 바 덕분에 해변이 음악, 춤, 음료로 활기를 띠게됩니다.

3. 포르토 카 치키

 

 

Porto Katsiki의 Lefkadha 해변은 정기적으로 유럽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방문객이 해변으로 이어지는 계단 통 바닥에 도착하면 왜 많은 사람들이이 위치를 탐내는 지 궁금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청록색의 푸른 물과 풀이 무성한 절벽 아래의 긴 해변은 숨이 멎을만큼 아름답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이 해변으로 올라가지 만 모두를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해변에서 대여 할 수있는 유일한 품목은 우산과 선베드뿐이므로 관광객은 스포츠 용품을 가져와야합니다. 포르토 카 치키는 긴 등반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택시 보트를 통해서도 갈 수 있습니다.

2. 나 바지오 비치

 

한적하고 멋진 Navagio Beach는 Ionian Islands에서 세 번째로 큰 Zakynthos에서의 휴가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해변은 섬의 석회암 절벽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보트로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이 도착하면 난파선의 폐허, 완벽하게 맑은 바닷물, 위의 절벽에서 점프하는 BASE에서 손을 뻗는 관광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해변에는 편의 시설이 없지만 관광객을 오가는 보트는 때때로 음료 또는 점심 식사를 제공합니다.

1. 미르 토스 비치

 

 

Kefalonia의 Myrtos Beach는 놀랍지 만 놀랍습니다. 밝은 흰색의 자갈이 바다의 진한 파란색으로 날카롭게 튀어 나와 있습니다. Myrtos 해변 뒤의 가파른 산과 높은 절벽은 그 아름다움을 더합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로 Myrtos는 이전에 그리스 최고의 해변으로 12 번 선정되었습니다. Myrtos Beach를 즐기는 사람들은 태양, 태양 및 더 많은 태양을 위해옵니다. 그늘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으며 수중 스포츠는 수영뿐입니다. 그러나 선베드와 우산은 적은 비용으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방문객은 Myrtos Beach에 모래 신을 신으라고 제안합니다. 모래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바위이며 모래 해저에 도달 할 때까지 발바닥에서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