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 숙박 인폼

그리스 놀라운 호텔 BEST 11 , 1부 _ #아스트라스위트 #빌앤쿠스위트 #아네미 #사니아스테리아스 #미스틱

by Bilberryy 2021. 2. 1.
반응형

이 포스팅은 그리스에서 가장 놀라움을 선사하는

11개의 호텔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그리스에 머무르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 나라는 민주주의, 올림픽, 그리고 신, 여신, 영웅에 대한 아름다운 신화의 발상지입니다. 전국 곳곳에 수많은 장엄한 유적과 예술 작품이 있으며, 그중 상당수는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닙니다. 이곳 사람들은 축제적이고 따뜻하며, 이곳에 사는 것에 대한 좋은 점을 기념하는 문화와 요리를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지중해의 아름다움과 산토리니, 미코노스, 크레타 섬과 같은 숨막히는 섬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중 하나입니다.

 

그리스의 호텔 선택은 방대하며 가족 또는 1 인 여행자, 예산을 염두에 둔 에코생태 여행객부터 고급 럭셔리 관광객까지 완벽한 선택입니다. 가구는 단순한 것부터 호화로운 것까지, 고대부터 유행하는 것, 초현대적 인 것까지 다양합니다. 위치는 험난한 길과는 거리가 멀고, 예상되는 모든 편의 시설을 갖췄습니다. 가장 오래된 고대 문명부터 가장 현대적인 시설까지 새로운 모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부 섬 호텔의 가장 숨막히는 매력중 하나는 청록색 바다 위에 매달려 있는 절벽에 바로 지어진 위치입니다. 다음은 그리스가 제공해야하는 더 독특하고 멋진 호텔 중 일부입니다.

 

 

 

11. Astra Suites, Santorini

 

 

 

산토리니에 있는 이 다층 절벽 리조트 아스트라 스위트는 전통적인 키클라데스 마을의 현대적인 해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깊고 푸른 에게해 너머 휴화산 칼데라의 완벽한 전망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아스트라 스위트 호텔은 지속적으로 세계의 상위 호텔 25위 안에 들고 있더. 하이엔드 스위트 룸은 개인 온수 수영장 등의 사치품을 제공합니다. Imerovigli의 작은 마을 근처에 위치하여 더 적은 인파로 모든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험의 기회와 함께 로맨스의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합니다.

 

10. Bill & Coo Suites And Lounge,  Mykonos

 

 

flickr

 

 

이 부티크 호텔은 미코노스 마을 외곽에서 몇 마일 떨어져 있으며, 메갈리 아르모스베이 위의 인피니티 풀을 따라 자리 잡은 24 개의 럭셔리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이름은 애정을 속삭이는 것을 의미하는 속어 인 "to bill and coo"에서 유래되었으며, 커플에게 완벽한 장소이며 객실에서 스파와 지중해에 이르기까지 리조트의 모든면에서 두 가지 의미를 갖습니다. 지중해식 스타일에 영향을 받은 미식 레스토랑은 손님이 만족스러운 보살핌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9. Anemi, Folegandros

 

 

 

 

폴간드로스의 아네미 호텔은 섬의 회색 바위 해안을 따라 건축되었습니다. 다양한 흰색 석고 블록 건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건물의 매끄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은 섬의 돌을 예술화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깨끗하고 자연스럽고 우아한 미학을 만듭니다. 

 

이 호텔은 가족 친화적이며 어린이 프로그램과 어린이 영화관 및 어린이 수영장을 현장에서 제공합니다. 자궁 경부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베개와 같은 특별한 숙박 시설이 사이트에서 홍보되며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제공됩니다.

 

8.  Sani Asterias Suites, Halkidiki

 

 

 

 

할키디키의 사니 아스테리아 스위트 호텔은 가족 친화적인 부티크 호텔로서 에게 해의 백사장 바로 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어린이 친화적인 공간으로 꾸며졌습니다. 상기 객실들은 더 큰 가족 그룹를 위한 공간들이 많고 많습니다. 

 

부지는 놀이를 위한 충분한 녹색 잔디, 물에 접근하는 안전을 위한 얕은 수영장, 조직화 된 활동 또는 탁아 서비스 형태의 보육이 있고 광대합니다.

 

7.  Mystique Santorini

 

 

 

 

산토리니의 미스틱 호텔은 5성급 우드 호텔로서 이아의 언덕에 자리 잡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사치품을 제공합니다. 승마 및 스쿠버, 인피니티 풀, 아시아 및 유럽 스파와 같은 야외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는 Mystique Santorini의 편의 시설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고급 고객은 본토를 오가는 집사 서비스 및 개인 헬리콥터 운송과 같은 고급 품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스위트 룸과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고급스러운 실내 자쿠지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