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리스 모든 여행

그리스 아름다운 마을 14 곳, 1부

by Bilberryy 2021. 2. 1.
반응형

이 포스팅은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작은 마을 14 곳을 소개합니다.

 

그리스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마을을 설명하기 위해 최상급 표현을 사용하면 간단하겠지만 실제로 설명하기에는 "놀랍고 그림 같고 경치가 좋다" 등등 보다 더욱 아름다운 단어가 필요합니다.

즉 어떤 미사여구도 이 작은 마을을 정의할수 없습니다. 남쪽의 햇살이 가득한 해변에서 북쪽의 산촌에 이르기까지 그리스의 작은 마을들은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기억에 남는 장소로 떠오를겁니다. 

 

14. 피스카르도

 

dreamstime/© Gordon Bell

 

그림 같다는 표현은 아마도 이오니아 케팔로니아 섬에 있는 어촌인 피스카르도를 설명하는 최고의 단어일 것입니다. 어선 외에 항구에 정박중인 대형 요트도 있습니다. Fiskardo는 한때 마을에 건축 양식을 남기는 베네치아 인에 의해 통치되었습니다.

 

케팔로니아에 있는 365 개의 마을 중 하나인 피스카르도는 자갈 해변과 햇살이 뿌려진 만이 있는 곳이며, 수면 아래로 나무가 비칩니다. Fiskardo는 전통적인 Kefalonian 마을로 대부분의 섬 마을을 파괴한 1953 년 지진의 영향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더욱 특별 해졌습니다.

 

 

13. 파리키아

 

dreamstime/© Milan Gonda

 

Parikia는 그리스의 작은 마을에서 또 다른 매력입니다. 항구 주변에 지어진 이곳은 파로스 섬에서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입니다. 많은 여행자들에게 산토리니로 가는 도중에 빠른 중간 기착이지만 잠시 머무르면 파리키아의 매력이 드러납니다. 

 

파리키아는 비교적 평평하기 때문에 멋진 해변으로 걷거나 자전거를 탈 수 있습니다. 시내 중심에 있는 오래된 풍차에서

여행을 시작하세요. 화려한 문과 창문이 있는 흰색 건물을 지나 섬에서 가장 높은 13세기 성까지 걸어갑니다.

 

 

12. 나프플리오

 

 

Nafplio는 중세 시대에 중요한 항구였습니다. 여전히 여행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테네에서 출발하는 인기있는 당일 여행지입니다. Nafplio는 베네치아 통치 시대의 특징을 찾을 수 있지만 전통적인 그리스 건축을 특징으로합니다. 

 

미케네 부흥 또는 20 세기 신 지중해 건축의 대표적인 예는 그리스 국립 은행이 있는 건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볼만한 명소로는 시계탑, 성도 니콜라스와 조지에게 헌정된 교회, 밤에는 밝게 빛나는 해안가 등이 있습니다.

 

 

11. 멧소보

 

dreamstime / © Arsty

 

그리스 북부의 메트소보 Metsovo는 스키장에 가까워서 인기있는 겨울 여행지이지만, 이 그림 같은 마을을 방문하기에 비록 겨울이 아닌 언제라도 좋은곳입니다. 중앙 광장에서 시작하는 조약돌 거리를 산책하십시오. 

 

아마도 조각된 목조 사원으로 유명한 15 세기 Agia Paraskevi 교회로 향하게 될 것입니다. 또는 17 세기 성, 민속 미술관 또는 물레방아가 있는 수도원 또는 17 세기 벽화가 있는 수도원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현지에서 만든 치즈와 와인을 맛보며 하루를 마무리하세요.

 

10. 파트모스의 코라

 

dreamstime / © Sssanchez

 

Patmos 섬의 Chora는 그리스 섬 마을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우리의 예상에 들어맞을 것입니다. 신학자 성 요한에게 헌정 된 12 세기 수도원은 코라의 풍경을 지배합니다. 에게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 할 수있는 정상까지 좁은 통로를 걸어 수도원에 도착합니다. 주민이 수백 명에 불과하지만 코라는 섬의 수도입니다.

 

 

9. 갈락시디

 

dreamstime/© Bruce Whittingham

 

"그림같다"는 단어는 Galaxidi를 표현할 때는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린도 만에 있는 이 작은 마을은 그리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작은 마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Galaxidi는 선장들이 지은 저택으로 가득한 오래된 해군 도시이며 현재 그리스에서 가장 중요한 선박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미국 최초의 해양 역사 박물관에서 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 신고전주의 저택을 보기 위해 거리를 거닐거나 여관으로 개조된 건물에 머물 수도 있습니다.

 

 

8. 아기오스 니콜 라오스

 

 

Agios Nikolaos라는 이름은 Saint Nicholas 성 니콜라스로 번역되며 이 크레타 섬 마을에서 축제 분위기를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쇼핑, 예술, 아름다운 해변, 박물관, 고고학 유적지, 탐험 할 수있는 3 개의 해안가 등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에너지가 충분하다면 근처의 다채로운 마을로 트레일을 하이킹하거나 스쿠버 다이빙을 하거나 골프를 칠 수 있습니다.

대프니 듀모리에의 팬들은 그녀가 여기서 설정한 단편 소설 Not After Midnight에서 Agios Nikolaos를 알아볼 것입니다.

반응형